phóto-èssay/훗카이도

훗카이도 삿포로 스스키노 거리 사진들

JJUNI-PHOTO 2019. 1. 3. 22:22

 

삿포로 스스키노 거리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삿포로하면 여러분 무엇이 생각나시죠? 바로 바로 바로 맥주입니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삿포로 맥주가 삿포로의 자랑이죠~

 

하지만 삿포로 스스키노 거리는 양고기 요리인 징키스칸이라는 요리가 무척

유명하다고 합니다~ 맛집 블로거는 아닌지라... 죄송합니다 꾸벅

 

저는 대기가 너무 길어서 못먹어보고 냄새만 맡았지만... 다음에는 꼭 먹어보는 걸로 하겠습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스스키노 거리를 사진 촬영했습니다~

 

삿포로 마스코트라고 하는 니카상입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인증샷으로 많이 올라오드라고요~ 오사카에는 글리코상이 있죠! 왜 마라톤하는 아저씨 있잖아요 ㅋㅋ

삿포로는 술먹는 아저씨가 마스코트입니다!! 역시 삿포로는 삿포로 맥주죠!!

 

만약 여행가신다면 꼭 인증하고 오세요~

 

 

 

밤거리 사진이 너무 이뻐서 찍어보았어요 ㅎㅎ

위에 삿포로 맥주 전광판 보이시죠~

 

 

이 사진은 길거리에서 구도가 느낌있어서 찍어보았어요!

 

 

여행중 자판기가 멋져 보여서 찍어봤어요~

영화에서 자판기에 형광등 반쯤 꺼져있으면서 꺼질듯 말듯한 느낌이였으면

더 좋았을 꺼 같은데.. 아쉽네요


추운 겨울에 밤사진 찍는데 자판기 따뜻한 커피먹으니 크~

삿포로 떨어지고 첫날 사진이네요 ㅋㅋ

 

 

 

 

 

 

 

올해 겨울 삿포로 스스키노 거리에서 양고기에 삿포로 한잔 어떠신가요? 빨리 떠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