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óto-èssay/훗카이도

훗카이도 후라노에서 눈 내리는 영상 촬영~

JJUNI-PHOTO 2019. 1. 1. 19:07

이번에는 눈내리는 영상 촬영본입니다~

영상 편집도 프리미어프로도 다룰 줄 모르는 ㅋㅋ 촬영도 물론 잘 못하는 영상 초보로써

괜찮은 영상 찍고 너무 감동받아서 눈물이 날 정도입니다~

 

간간히 한번씩 찍어보면 나는 영상은 아닌거 같다 사진만 찍어야지 생각했었는데

찍어보니 사진하고도 또 다른 재미가 있네요

 

지금 영상용 카메라로 기변할지 짐벌은 머살지 심각하게 고민중에 있지만...

다음 성과금 들어오면 지르는걸로... 월급쟁이 인생....

 

앞으로 영상공부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