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óto-èssay/국내여행

전원, 생선구이 맛집, 함안 맛집, 의령 맛집, 인생 맛집[전원 휴게소]

JJUNI-PHOTO 2019. 8. 24. 01:40

 

전원

논과 밭이라는 뜻으로, 도시에서 떨어진 시골이나 교외를 이르는 말

 

오늘 의령으로 출장을 갔다가 우연히 맛집을 발견했다. 여긴 진짜 대박이다. 가격과 맛을 모두 잡은 곳이다.

정말 우연찮게 휴게소에서 점심 한 끼 할까 하고 들어간 곳이 이런 대박 맛집이었다니... 블로그 하는 맛이 있습니다.

 

 

전원 메뉴입니다. 간단합니다. 생선구이, 생선찌개, 생선조림, 갈치조림을 판매합니다.

오늘의 생선으로 찌개는 눈 뽈데가 나오고요... 구이는 고등어, 돔, 가자미, 전갱이, 달조기, 조기, 달갱이, 삼치, 돌병어 등이 나옵니다. 조림은 갈치, 고등어조림에 해물 미역국이 나오네요..

더 놀라운 것은 모든 생선이 국내산이라는 것이 더욱 놀랍습니다. 가격도 정말 착합니다.

생선구이 8000원, 생선찌개 8000원, 생선조림 8000원, 갈치조림 10,000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쌈용으로 배추, 미역이 나오고, 생양파도 나옵니다. 김치, 멸치, 각종 나물들이 나오네요. 여기까지는 소박합니다.

오늘의 주인공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대박 생선들이 왜 이렇게 많나요... 일 인분인데 생선 가짓수가 4마리네요.. 대박

생선구이 가까이서 찍어보았습니다. 기름에 튀긴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맛도 정말 괜찮습니다. 고급 한정식에서 먹는 생선구이와 비교하면 그렇게 맛있다고 할 순 없지만.. 단돈 8000원에 이런 생선구이라니... 말도 안 되는 가격입니다. 정말.. 가성비 이런 집은 역대 없었습니다.

공깃밥에 미역국도 같이 나옵니다. 메뉴판에서 보이듯이 매번 같은 메뉴는 아닌 것 같습니다. 생선 종류도 매번 바뀌는 것 같고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슨 생선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오늘 방문했을 때에는 이런 미역국도 나오는데요 ㅎㅎ 미역국도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생선구이 정말 두툼하네요 ㅎㅎ 반질반질 기름기가 크~ 정말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생선구이 집입니다.

더욱 근접 샷으로~ 생선들이 오래된 것 같지는 않았어요... 생선들이 싱싱하고 안에 기름기도 많아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런 오픈된 주방에서 이모들이 일을 하십니다. 주방도 오픈형으로 다 보여서 식당이 청결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완전 새 건물은 아니지만 관리를 잘 하셔서 쾌적한 환경에서 좋은 점심 한 끼를 해결한 것 같습니다.

 

생선구이 맛집 전원 이곳이 정말 생뚱맞은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의령에서 함안 가다 보면 중간에 휴게소 전원이라고 나오는데 바로 이곳입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인 줄... 이곳을 영영 못 만날 뻔했는데 우연히 좋은 맛집을 발견했네요.. 다음번에 와서는 생선구이 말고 생선조림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맛있는 한 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