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óto-èssay/국내여행

용장어, 부산 녹산 장어 맛집, 인생 장어[부산 녹산 맛집]

JJUNI-PHOTO 2019. 8. 18. 23:16

 

용장어

민물장어, 바다장어, 일본식 양념구이 전문점


용장어 저희 가족들이 자주 방문하는 집인데요 ㅎㅎ 이번 여름에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용장어하면 일본식 양념 장어구이가 정말 맛있어요 ㅎㅎ 솔직히 이 집 와서 소금구이로 숯불장어구이 먹은 적은 없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위치가 진해도 아니고 부산도 아닌 녹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찾는데 어려움 없으셨으면 합니다. 아래 주소

남깁니다. 녹산이 부산 강서구이죠.. 진해 용원에서 조금 더 가면 있습니다.

 

가게 들어서면 먼저 보이는 이런 음식 모형물 들인데요 ㅎㅎ 모형물이지만 맛나 보이네요.

가게에서 주문하기 기다리면 이렇게 감자를 삶아서 주십니다. 배고픈 상태에서 삶은 감자를 먹으니까 좋더라고요 ㅎㅎ 짭조름한 맛이 입맛을 자극하네요

 

민물장어 숯불구이 1인분 200g 26,000원, 바다장어 숯불구이 1인분 18,000원입니다.

가격은 언제나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본식 민물장어 양념구이

민물장어 양념구이는 일본요리의 대명사인 고급 요리입니다. 민물장어를 껍질 쪽은 약간 센 불에, 살 쪽은 약한 불에 초벌구이 한 후 스팀 솥에 20~30분간 쪄냅니다. 이 과정에서 껍질은 부드럽게 익혀지고 육질 속의 과다한 지방이 줄어듭니다.

양념구이는 양념통에 담갔다가 굽기를 1회 반복하여 살 속에 양념이 충분히 스며들게 한 후 마지막으로 양념을 발라 완성하는 정성이 담긴 일품요리입니다.


 

일본식 바다장어 양념구이

바다장어 양념구이는 민물장어 양념구이와 마찬가지로 초벌구이, 찌기, 양념구이 4번을 하여 완성되는 일품요리입니다.

한국에서는 장어요리 전문점 용장어가 최초로 제공하는 장어요리의 정수입니다. 용장어 에서는 일본 직수입 양념과 소스를 사용하여 정성을 다함으로 본 고정의 맛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용장어 일본식 장어요리는 정말 추천합니다. 일반 양념 장어구이랑은 확실히 양념이 배겨있는 것이 다릅니다. 양념이 쫀득쫀득하게 잘 스며들어 있어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추천합니다.

장어구이 덮밥 이외에도 조개 모둠 회, 바다장어회(아나고회) 등도 있습니다.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패스하겠습니다.

식후에는 장어국(장어 보양탕), 카케우동이 있습니다. 장어 드시고 한번 드셔보세요~

 

우동 사진입니다. 더 맛있게 찍었어야 하는데... 그렇게 하질 못했네요 ㅎㅎ

민물반 바다반으로 일본식 장아구이를 주문하였습니다. 민물 장어구이는 좀 더 담백한 맛이라고 한다면, 바다장어구이는 조금 더 부드러운 식감입니다. 양념은 쫀득쫀득하게 배여있어서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자~ 일본식 장어 구이를 주문하면 아래 양동이 같은 곳에 물을 넣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준비를 해주십니다.

용우동 전반적으로 양념 장어구이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더운 여름에 보양식으로 좋을 뿐만 아니라 온 가족들이나 회식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방들로 된 테이블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예약은 필수인 것 아시죠?

 

그럼 맛있는 한 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