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óto-èssay/국내여행

바구니 호스텔[순천 여행, 순천 숙박, 순천 게스트하우스]

JJUNI-PHOTO 2019. 8. 5. 21:00

​​​​​​​​​​​​
​바구니 호스텔을 가다
순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숙박을 어디서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이전 순천여행 할 때 숙박했었던 호스텔이 있어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예전에 너무 조식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숙박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바구니 호스텔 특징
​바구니 호스텔은 특징이 일단 들어서면 바구니를 하나 줍니다. 바구니에는 수건과 가이드북, 코인 5개가 담겨서 나오는데요 ㅎㅎ 여기서 코인 하나당 10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조식먹을때 코인 3개, 칫솔 코인 1개, 샤워타월 코인 1개 이렇게 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구니 호스텔 주방
​바구니 호스텔에는 주방도 있는데요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사와서 요리해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주방을 사용하지는 안았지만 인덕션, 정숙기, 냉장고 등 불편함 없을 주방이였습니다 ㅎㅎ


​바구니 호스텔 펍
​바구니 호스텔에는 펍도 있는데요!! 이게 정말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친 여행객에게 펍이란 정말 소중하죠 ㅎㅎ

체크인 할때 코인으로 결제할 수도 있고요. 추가로 코인 구매해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ㅎㅎ

저는 감바스에 스텔라 주만해서 먹었어요~ 음식 맛도 괜찮았는데 이렇게 먹어도 19000원 밖에 하지않아서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ㅎㅎ



​바구니 호스텔 조식
​조식은 코인 3개, 3000원인데요 ㅎㅎ 토스트, 셀러드, 시리얼, 오렌지쥬스, 커피 정도 있네요~

그냥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지는 않았ㅈ만 3000원이니 이해가 갔습니다 ㅎㅎ



​바구니 호스텔 가격
​도미토리형식의 호스텔이라 가격대가 막 비싸지는 않았어요. 북킹 어플로 31000원에 예약했습니다. 추가로 감바스에 맥주 한잔까지해서 50000원 들었네요 ㅎㅎ

도미토리 방말고도 개인방들도 있는 것 같던데.. 저는 아직 이용해보지는 못했네요 ㅎㅎ

순천 여행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