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óto-èssay/국내여행

진해 군항제 벚꽃 휘날리며 [ 벚꽃엔딩, 갬성사진 ]

JJUNI-PHOTO 2019. 3. 11. 21:28

사진을 뒤적거리다가 우연히 작년 진해 군항제 사진을 발견했어요 ㅎㅎ

벚꽃이 정말 이쁘네요~ 이제 겨울지나 봄인데 4월이면 벚꽃이 피겠죠~ 군항제 여좌천 사람반 벚꽃반이지만 ㅎㅎ

새벽에 들렀다가 점심시간쯤 될 때면 나오시는게 좋아요 ㅎㅎ 점심시간쯤되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매년 많습니다... 정말

봄꽃하면 벚꽃만큼 이쁜 꽃이 없죠. 금방 사라지지만 그만큼 화려한 것 같아요 ㅎㅎ

올해 벚꽃구경은 어디서 할까 고민되네요~ 교토 벚꽃이 그렇게 좋타던데.. 완전 성수기라 비행기 값이 ㅠㅠ

몸도 마음도 많이 얼어있었는데 벚꽃 구경 많이 하고가세요~

늙었나봐요 ㅎㅎ 남자가 늙으면 꽃이 이뻐보인다는데.. 정말 이쁘네요 ㅎㅎ

하트표 벚꽃도 찍었습니다 ㅎㅎ

매년 생각하지만 창원에 오길 정말 잘 한것 같아요 ㅎㅎ

반영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나름 느낌있네요~

 

빨리 벚꽃피는 봄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