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óto-èssay/훗카이도

비에이 버스투어 리뷰 [훗카이도 북해도 버스투어, 나무투어]

JJUNI-PHOTO 2019. 3. 10. 19:17

이번 포스팅은 비에이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주관하는 버스투어 관련 포스팅입니다.

국내에서 버스투어 신청해서 가시는 분들은 삿포로 역에서 만나서 비에이 후라노 링구르테라스까지 가는 코스로 되어 있어서 왠만하면 국내에서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근데 이게 예약이 생각보다 빨리 다 차버려서 못타시는 분들도 많터라고요... 나머지 대안이 택시투어로 가는 방법도 있는데 비용이 좀 쌥니다. 코스별로 대략 한화로 10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택시투어 또한 미리 예약하지 못하시면 못탑니다 ㅠㅠ

저는 국내 버스투어도 예약못하고 택시투어도 못타는 상황이라 비에이 관광은 어떻게하지 고민하고 있을 찰나 비에이 역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방법을 찾고자 방문해보았습니다. 하늘이 도왔는데 비에이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주관하는 버스투어가 있더라고요 ㅎㅎ 일본인들이 많이 탑니다. 가이드도 일본인입니다.

비용은 2500엔 ㅎㅎ 많이 싸네요 ㅎㅎ

코스는 A코스 B코스로 나누어 집니다.

A코스는 비에이 유명 나무들을 도는 코스입니다.(크리스마스트리는 제외입니다.)

B코스는 흰수염폭포, 청의 호수를 도는 코스입니다.

국내 버스투어 신청하면 두코스다 갈 수 있지만... 저는 못한관계로 A코스만 둘러보고 왔습니다. 흰수염폭포랑 청의 호수는 구경도 못했다는 ㅠㅠ

비에이 역입니다. 역바로 옆에 인포메이션 센터가 있습니다. 입구 나오면 왼쪽편에 인포메이션 센터라고 큰 글씨로 씌여져 있어서 찾기가 힘들지는 않으실 겁니다.

역에서 바로 정문앞 광경입니다. 그냥 마을인데도 어찌나 이쁘던지... 겨울의 훗카이도는 정말 눈의 왕국입니다. 도보로 걸으실때 마다 뽀드득 뽀드득 눈밟는 재미가 있었어요~

이사진에서 왼쪽편에 비에이 인포메이션 센터가 있습니다.

그냥 아무렇게나 찍어도 그림이네요 ㅠㅠ

켄과 메리의 나무입니다. 일본 닛산 광고에 나와서 유명하다고 하네요~ 일본에서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역광으로 찍어서 누렇게 사진이 잘 나왔네요~ 노랑노랑~

켄과 메리의 나무 정말 너무커서 깜짝 놀랐네요 ㅎㅎ

켄과 메리의 나무는 뒤로하고 버스에 탑승하였어요~ 관광은 15분 정도 시간 주는데 ㅎㅎ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네요.. 날씨가 따뜻하면 아쉬였을 것인데 많이 추워서 빨리 버스로 대피했어요 ㅎㅎ

다음 코스는 마일드세븐 나무입니다. 이 나무는 담배 브랜드 마일드세븐 광고에서 나와 관광지로 사랑받는 곳입니다.

마일드세븐 나무들 말고도 주변 풍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광관객들이 많아서 완전 심플한 사진은 얻지를 못했네요 ㅎㅎ

눈 사이로 사라지는 봉고차입니다. 비에이 만의 느낌이 있지않나요?

이 나무도 유명한 나무라고 하는데.. 저는 일본인이 가이드해줘서 무슨말인지 하나도 듣지를 못했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디저트 카페 같은곳에 새워주는데 이곳에서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화장실도 사용할 수 있고요 ㅎㅎ

고드름이 생겨있네요~

마지막으로 이곳에서 눈썰매를 태워줍니다 ㅎㅎ 버스기사 아저씨가 직접 눈썰매 한번씩 타보라고 하시네요.. 저는 패스~

즐거운 비에이 여행이였습니다~ 버스투어, 택시투어 에약하지 못하신 분들은 비에이 인포메이션 센터 알아보세요~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