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óto-èssay/국내여행

버거 인 뉴욕 [부산 해운대 맛집]

JJUNI-PHOTO 2019. 3. 9. 19:59

 

 

이번 포스팅은 해운대 버거인 뉴욕입니다. 해운대 가면 항상 가보는 집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사장님이 뉴욕에서 뉴욕식 햄버거 만드는 방법을 배워서 오셔서 창업하셨답니다. ㅎㅎ

부산 해운대가 본점이고 부산진구에 하나, 창원에 분점 하나있습니다. 저는 창원점 가봤는데... 맛이 해운대점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버거인뉴욕 해운대점가면 일단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ㅎㅎ 먼가 뉴욕에 온 듯한 느낌이 난다고 할까요? 저는 뉴욕 못가봤지만..

해외여행하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버거 또한 정말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패티도 부드럽고 햄버거 빵도 한번 튀겨서 나와서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요즘 이영자식 맛표현이 유행하는데 ㅎㅎ 저는 따라하기 힘드네요... 정말 햄버거 맛은 강추합니다.

 

햄버거 종류가 뉴욕버거, 베이컨 치즈 버거, 스페셜 버거, 쉐프초이스버거, 시카고 핫도그가 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뉴욕버거 트리플 ㅎㅎ 패티가 싱글, 더블, 트리플 추가될때마다 3000원씩 가격이 추가되네요~

 

뉴욕버거 싱글이 9000원, 베이컨치즈버거 9000원, 스페셜버거 10,000원, 쉐프초이스버거 13,000원 입니다.

가격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가게 정문입니다.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맞은편에 있습니다. 이 모양 간판 찾으시면 됩니다.

 

네온사인이 고급지네요~ 사진 한장 촬칵

 

세트 주문했는데 콜라를 병으로 된 콜라가 나오네요~ 이점도 많이 독특했어요~

 

햄버거 패티 육즙이 줄줄, 빠은 또 얼마나 부드럽고 맛있는지... 한입 먹는 순간 이거다 싶었습니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진짜 완전 강추드려요~

 

 

가게 독특한 점이 인디아계 외국인들이 주방하고 홀에서 일하고 있었어요~ 정말 외국온 느낌나요~ 이색적이였습니다.

 

 

양주는 파는 것은 아닌데 맥주도 판매하네요~ 저는 술은 먹지 않았지만... 햄버거에 맥주도 괜찮을꺼 같아요~

 

해운대가면 버거 인 뉴욕 꼭 한번 들려보세요~

 

 

로그인이 필요 없는 좋아요 꼭 한번 눌러주고 가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