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óto-èssay/훗카이도

훗카이도 비에이 크리스마스 나무 [일본 북해도 왕따나무]

JJUNI-PHOTO 2019. 1. 22. 21:54

크리스마스 나무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인스타 보면 요즘 북해도 가서 찍으신 사진들 많이들 올라오죠? 비에이 크리스마스 나무, 왕따나무 사진들 정말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저도 인스타 사진 보고 감명받아서 저긴 꼭 가봐야겠다 싶어서 북해도 여행을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아무 계획없이 출발해서 버스투어 예약도 못하고 택시투어 예약도 하지 못했습니다. 비에이까지 기차 타고 어떻게든 가긴 했는데.. 막상 비에이 시내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위치까지 좀 많이 가야되더라고요...

 

마지못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비에이 관광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버스투어를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비용은 2500엔 괜찮은 가격이였습니다. 단점이 크리스마스 나무는 목적지에서 제외되어 있었습니다. 비에이 하면 유명한 마일드세븐나무, 켄과 메리의 나무, 흰수염 폭포 등은 다가는데... 왜 비에이 크리스마스 나무만 쏙 빠져있습니다. 저는 이 나무를 보려고 훗카이도행을 결정했는데 말이죠...

 

일단 오후 1시 30분 출발하는 버스투어는 예약을 해주고 오전에 도착한 저는 크리스마스나무까지 구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걸어서가니 1시간 40분 거리.... 택시는 타려고 역근처에서 택시기사분께 여쭤봤는데.. 당일 눈이 많이와서 크리스마스 나무는 못간다고 하시더라고요..

 

할 수 없이 저는 1시간 40분 거리를 걸어서 뚜벅뚜벅 걸어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걸어가면서 마을 풍경이 너무 좋아서 이리저리 사진 찍으면서 목적지까지 가다가 ㅋㅋㅋㅋ 눈이 너무 많이 쌓여서 길이 없어지는 경험도 했습니다. 진짜 사람 허리까지 눈이 쌓여서 도저히 못가는 길도 있어서 눈이 비교적 안쌓인 길로 돌아서 가니까 거의 2시간 거리더라고요...

 

그래도 포기할 수 없죠... 크리스마스 나무는 사랑이니까요 ㅋㅋ

 

 

비에이 시내에 위치한 트리나무입니다. 이때 사진 찍을때 까지만 해도 눈이 안와서 사진 쨍하게 잘나왔는데... 나중에 크리스마스 나무 도착할 때 쯤에는 눈이 너무 많이 와서 하늘인지 땅인지 구분도 잘 안갔습니다.

 

한번 눈내리기 시작하니까 정말 무지막지하게 내리더라고요 ㅎㅎ 사진으로 찍으면 잘 나오지 않는데 눈으로 담으니 장관이였습니다. 당시에 동영상을 쫌 찍어 놓을 것을 좀 후회되기는 합니다.

 

 

위의 사진은 비에이 시내에서 크리스마스 나무까지 걸어가면서 보이는 풍경들 입니다. 실제로 이런 집에서 거주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펜션들도 정말 많이 있었습니다. 펜션이 산장같이 되어 있는데 나중에 한번 예약하고 와서 꼭 한번 묵어 봐야겠습니다. 비에이 뷰가 정말 비현실적입니다......

 

 

와 정말 하늘하고 땅하고 경계가 잘 구분이 가지 않습니다. 나무가 없었다면 구분할 수 없었겠죠.. 정말 심플하네요~ 좋네요~

 

 

짜잔~ 크리스마스트리 나무에 도착하였습니다. 중간에 다행히 지나가는 택시가 있어서 잘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택시아저씨~

 

 

크리스마스 나무는 어떤 각도로 찍어도 그림같네요~ 생각보다 관광객도 많이 좋았어요 ㅎㅎ 가시려면 택시투어, 버스투어, 렌트카로 가는 방법이 있는데~ 꼭꼭 사전에 잘 준비하셔서 다녀오세요~

 

버스투어는 한국 검색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한국여행사들이 운영하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금액이 5만원 ~ 10만원 정도로 운영하는 여행사들이 많아서 골라서 가시면 됩니다. 단, 몇주전에 꼭 예약하셔야 되는 것 잊지마세요.. 저는 예약하지 못했습니다.

 

현지 버스투어는 비에이에서 직접 운영하는 투어도 있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크리스마스트리 나무는 쏙 빠져 있습니다...

 

렌트카는 국제운전면허증과 현지에서 차량 렌트해서 네비찍고 가시면 됩니다.

 

택시투어는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예약신청을 하시면 이메일로 답변이 오는데 예약이 잘 안될 수도 있습니다. 사전에 꼭꼭 예약하고 가세요~ 저도 택시투어 예약이 꽉 차서 예약은 하지 못했습니다.

 

http://www.biei.org/biei-hire/

 

위에 링크로 택시투어 예약하시면 됩니다. 국내에서 대행하는 사이트들도 있습니다. 검색엔진에서 찾아보시면 금방 찾으실 껍니다.

 

 

얼마전에 다녀왔지만 다시 한번 가보싶네요... 머지않아 다시 꼭 다녀오기를~ 이상 비에이 크리스마스 나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