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óto-èssay/제주도

제주도 놀맨 라맨 [제주도 맛집]

JJUNI-PHOTO 2019. 1. 19. 12:17

 

제주도 놀맨라면 포스팅입니다~

 

제주도가면 해산물 맛집이 많죠~ 해산물 라면집들도 정말 많은데 저는 애월읍에 있는 놀맨라면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아래 사진과 같이 국물이 끝내주는 해물라면 놀맨이라는 간판이 걸려져 있어요 ㅎㅎ

 

제주도 예전 건물을 리모델링하서 조리는 내부에서하고 식사는 야외 테이블에서 먹도로 되있더라고요~ 식당 내부 자리는 없습니다 ㅠㅠ 야외 테이블밖에 없었지만 야외에서 제주 앞바다 바라보면서 라면먹는 운치가 있습니다.

 

라면 가격은 8000원 입니다. 맛은 해물이 무지막지하게 들어가 있어서 해물맛이 나는 안성탕면입니다. ㅋㅋㅋ

맛집 많이들 가보셔서 알겠지만은 블로그 소개로 막상 가보면 별로인 집들 많잖아요... 놀맨라면은 제가 느낀 것은 해물이 많이 들어간 안성탕면 맛이였습니다 ㅋㅋㅋ 일본식 돼지육수 라면이나 미소된장 라면 생각하시면 안될꺼 같아요~

 

해산물이 들어가서 국물맛이 깔끔했습니다.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건물이 제주도 토박이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사진찍기에도 좋았고 소품들도 여기저기 잘 놓아져 있어서 감성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주도 요즘 새로 짓는 커피숍이든 식당이는 인테리어들이 감성있더라고요~

 

 

 

 

 

 

 

 

 

 

라면집 사장님이 고양이를 키우시는지 고양이들이 왔다갔다 많이하더라고요~ 귀염~

고양이들이 음식달라고 조르면 사장님이 식재료들을 던져주면 냠냠하는 고양이들이네요 ㅎㅎ

 

 

 

 

라면은 사진처럼 꽃게한마리 큰게 들어가있습니다. 홍함도 있고 새우도 들어가 있고 콩나물도 있어요~ 대충 맛은 상상이 가시죠 ㅎㅎ

 

 

 

 

 

 

놀맨라면 화요일은 쉰다고 하네요~ 애월읍 들어가셔서 오토바이 놓여져 있는 여기가 놀맨 입구입니다. 가게같지가 않아서 모르고 지나치실지도... 잘 찾아서 맛있는 해물라면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