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óto-èssay/훗카이도

훗카이도 비에이 가는법 [Feat. 기차]

JJUNI-PHOTO 2019. 1. 17. 22:07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비에이 가는 법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훗쿠오카는 삿포로, 오타루도 좋치만... 비에이, 후라노 사진들 때문에 많이 가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비에이에 크리스마스트리며 마일드세븐나무, 켄과 땡땡(??) 나무 기억이 잘... 크~ 후라노 닝구르테라스 크~

 

정말 이야기만 들어도 눈물날꺼 같은데요~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았어요~ 이힛

 

 

저는 여행 일주일 전에 비행기표 사고 진짜 무작정 갔습니다!

아무 계획 없었습니다 진짜 ㅋㅋㅋㅋ

 

직전에 알아보니 비에이는 삿포로에서 한참을 들어가더라고요 ㅠㅠ

 

갈수 있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기차, 렌트카, 버스투어가 있습니다.

 

렌트카를 빌리려면 국제운전면허증이 있어야겠죠! 저는 당연히 준비하지 못해서 패스~

버스투어는 성수기에 대부분 마감이 된 상황이었습니다. 버스투어하시려면 가시기 전에 꼭 예약하셔야 됩니다. 자리가 없어요... 마감이 빠르더라고요.. 2주전에는 꼭 예약하세요~

 

저는 뚜벅이 히치하이커 똑딱이 사진사라서 기차타고 비에이 출발했습니다 ㅋㅋㅋ

새벽같이 나와서(한 6시쯤) 삿포로 역에 도착하였습니다.

 

삿포로역에서 아사히카와, 아사히카와에서 다시 비에이역으로 기차타고 갔습니다.

 

아래사진은 삿포로역에서 촬칵~ 달려오는 기차를 캐치했습니다 ㅋㅋ

JR특급열차를 타고 출발했어요~ 특급은 따로 티켓팅해야되는데 실수로 타서 기차안에서 역무원 아저씨에게 표를 구매했습니다. 영수증은 버리지 말고 내릴 때 꼭 보여주셔야됩니다~ 저는 버려서 역무원 아가씨랑 한참 실랑이를 ㅠㅠ 결국은 풀려났지만요 ㅋㅋㅋ

 

 

아사히카와 역으로 도착하면 다시 비에이역으로 기차타고 다시 들어가야됩니다. 비에이 가는 기차는 너무 귀엽고 아담하고 꼭 마을버스 같은 느낌이였어요~

 

기차를 타고 보이는 풍경도 이쁘고 눈까지 내려서 정말 좋았습니다. 일본 로컬트레인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예전에 가마쿠라 에노시마 들어갈때 에노덴 기억이 나네요.. 슬램덩크 배경이였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은 비에이가는 로컬 트레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역무원이 훈남이네요.. 보통 아저씨들이 많은데 총각이 모는 기차타니까 색달랐습니다.

 

 

중간중간에 이렇게 기차역에서 기차타는 사람들도 볼 수 있었어요~ 영화느낌나서 촬칵

 

 

 

비에이역 사진입니다. 아담하고 귀엽네요 ㅎㅎ 날씨 너무 좋네요~

삿포로역에서 비에이역까지 가는데 2~3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비용은 우리나라 돈으로 5만원 정도.... 일본은 기차표가 비싸요 ㅠㅠ

 

시간하고 비용 생각하면 버스투어가 짱짱맨인거 같은데... 아무래도 한국관광버스 타고 여행하는 기분으로 여행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타보진 않았지만 그런 느낌일 것같아요 ㅎㅎ 그래도 편하고 가성비는 버스투어가 최고입니다. 5만원에서 6만원으로 예약할 수 있는거 같더라고요~

 

저는 예약하지 못한 죄로 뚜벅뚜벅 택시타고 교통비가 좀 많이 나왔던거 같네요... 그래도 나름 감성있었습니다~

더 궁굼하신점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현지인도 아니고 일본사람도 아니지만 제가 경험한 것 테두리에서는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상 비에이가는 법 이였습니다.